Sam Kim - It's You ( Feat.Zico) [Romanization] | Sunshine

SAM KIM - IT'S YOU ( Feat.Zico ) 

[ROMANIZATION]

sam-kim-its-you


(Sam Kim)

eosaekhage Hi hello

 oneul mwo haessneunji mureobwa

kkamkkamhan bame gati georeumyeo jom tteodeuldaga

nae son jabadallae

chuwo anadallae

I don’t know anymore 

I don’t know


gominhage doene na honjaseomani saenggak halkka

gakkeum hinteuinji nareul gajgo noneun geonji dul junge mwolkka

nado jal moreune aereul sseugo issne 

Cuz of you
  

I wanna know just tell me

johahaneun geo majji

naneun eotteokhae

dorabeoril geot gata

jeongsin charyeoya haji

naneun eotteokhae



oneuldo ne wassda gassda

haneun maeumi dapdaphae

eodiro gaya haneunji

jinsimeuro gunggeumhae

jjajeung namyeonseodo

ne eolgulman bwado

nae georaneun geol chungbunhi neukkyeo


wonhandamyeon nal saranghandamyeon

Baby geunyang Tell me it’s okay

najeneun iraessda bameneun jeoraessda

kkael su eopsneun neoraneun geim

geuttaedo nareul johahaessda haessjanha

saebyeoge yeonrakhan geoneun tto mwoya

(Here we go again) Back to the start

 Oh what should I do


I wanna know just tell me

johahaneun geo majji

naneun eotteokhae

dorabeoril geot gata

jeongsin charyeoya haji

naneun eotteokhae


I wanna know just tell me

johahaneun geo majji

naneun eotteokhae

dorabeoril geot gata

jeongsin charyeoya haji

naneun eotteokhae



(ZICO) 

hwaksilhaejil ttaekkaji hwansimeul sadeunga

hwasgime jilleobogo hwaksilhi chaideunga

simyulleisyeon geujjeum haesseum

jikjeop naseoyaji

jakku mungttunggeurineunde

ppyojokhan suga naol riga

jeo chinguneun imi sinho bonaendeushae

 nae saenggagen iyagineun jeonboda

ppareuge jeongaedwaeya hae budam an juneun seoneseo

Go straight

jaksahaebwaseo algessjiman jinsimeun tonghae



(ZICO)

Love is not an easy thing

ama neon pyohyeoni seotureun maeumchi

It’s okay

neungsukhamyeon gobaekdo geunyang gaesujak gata

hateu geuryeobwassjanha

gulgogeul du beoneun geochyeoya dwae

Uh gotongseureowodo

geureon sigui sseurarimeun gibun joha

Don’t miss this chance

ppalli gabwa jal doemyeon hanteok sswa



(Sam Kim)

I wanna know just tell me

johahaneun geo majji

naneun eotteokhae

dorabeoril geot gata

jeongsin charyeoya haji

naneun eotteokhae


I wanna know just tell me

johahaneun geo majji

naneun eotteokhae

dorabeoril geot gata

jeongsin charyeoya haji

naneun eotteokhae



Pemberitahuan :

Semua lirik lagu yang ada pada blog SunShine ini adalah hak cipta penyanyi, band, label musik, dan semua pihak yang telah menciptakan dan memproduksi lagu. Semua bahan yang ada dalam halaman ini murni untuk tujuan edukasi, dan promosi.



Note:

All song lyrics on this SunShine blog is copyright of the artists, bands, and music label concerned. All material contained in this site including the lyrics of the song are for educational and promotional purposes only.